이전으로 돌아가기

공통 충주시립도서관 디지털자료실 프린터기 및 복사시스템 현금충전 잔액 환불 안내 (공동인쇄구역 JPA)

작성일 2023.12.26

조회수 1345

2024.1월부터 충주시립도서관 프린터기 및 복사프린터 시스템이 현행 JPA  현금입금시스템에서
카드결제(신용카드, 체크카드, 교통카드) 시스템으로 변동됨에 따라
남은 잔액을 환불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반환대상 : 현금 충전 후 잔액이 남아있는 이용자
1. 반환절차
    * 시기 : 2024년 1월 2일~2025년 1월 2일 (1년간)
    * 방법 : 해당 본인이 신분증 지참 5층 디지털자료실을 방문 / 잔액청구서 작성(디지털자료실 비치) / 운영업체(에네스텍)에서본인계좌로 이체
               주1회 환불처리되며 신청에서 환불까지는 7일정도 소요예정임

               
기타 자세한 문의는 시립도서관 디지털자료실 043-850-3955 (디지털자료실)로 문의바랍니다.

첨부파일 : 1. 포스터 1부
              2. 잔액 청구서 1부.